런던은 영국의 가장 사랑 받는 도시 가운데 하나로, 세계적인 명소와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곳이다.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여러분을 위해, ‘가족 럭셔리’를 테마로 한 런던 최고의 호텔들을 소개한다. 이들 호텔은 아이와 함께 머무르기 좋은 시설은 물론, 런던의 주요 관광명소에도 접근성이 좋아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
01
196 비숍게이트
196 Bishopsgate
196 Bishopsgate는 런던 금융가의 심장부에 위치한 4성급 서비스 아파트로 리버풀 스트리트 기차역과 지하철역 바로 맞은편에 있다. 스튜디오부터 이그제큐티브 원-베드룸, 투-베드룸 아파트까지 다양하며, 무료 와이파이, 대리석 욕실, 플라스마 스크린 TV가 구비돼 있다. 각 아파트에는 별도의 생활 공간, 식사 공간, 식기세척기와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갖춰진 주방이 있다. 테이트 모던, 내셔널 극장, 런던 아이가 있는 사우스 뱅크에 간편하게 접근 가능하며, 호튼과 쇼디치의 바와 레스토랑에서 가깝고 템즈 강 걸어서 접근 가능하다.
02
돌핀 하우스 서비스 아파트먼트
Dolphin House Serviced Apartments
Dolphin House Serviced Apartments는 강변의 이상적인 정원과 함께 조용한 주거 지역에 현대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온수 풀장, 사우나, 레스토랑, 바, 스파, 비지니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아파트에는 힙노스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에 평면 TV, 좌석 공간,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있는 간이 주방이 제공된다. 핌리코 지하철역에서 가까우며, 주변에 다수의 레스토랑과 관광 명소에도 500m 내에 위치한다. 다만 에어컨이 없고, 하우스키핑과 소소한 유지 관리 이슈에 대한 몇몇 불만들이 있었음을 참고한다.
03
더 해링턴 아파트먼트
The Harrington Apartments
The Harrington Residences는 사우스 켄싱턴에 위치한 에어컨이 완비된 넓은 서비스 아파트로 완비된 주방과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리셉션을 제공한다. 글로스터 로드 지하철역에서 두 분 거리에 있고, 매장, 레스토랑, 바들로 둘러싸여 있다. 아파트들은 차원이 다른 크기를 자랑하며 거실, 식사 공간, 평면 TV가 있다. 자연사 박물관, 과학 박물관,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 런던 올림피아, 해롯 백화점, 켄싱턴 정원, 하이드 파크와 가깝다. 켄싱턴과 첼시 중심부에 위치한 이곳은 중심 위치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기억에 남는 숙박을 위해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04
프레지덴셜 아파트먼트 켄싱턴
Presidential Apartments Kensington
Presidential Apartments Kensington은 편의성 좋은 위치에 에어컨이 완비된 넓은 서비스 아파트를 제공한다. 옐스 코트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대리석 욕조와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특징이다. 여기에는 원 베드룸 아파트는 물론, 발코니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이 있어 최대 4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켄싱턴 하이스트리트, 나이츠브릿지, 웨스트필드 쇼핑센터와 가깝고, 자연사 박물관과 하이드 파크까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다. 플라즈마 평면 TV는 위성 채널과 DVD 플레이어가 있으며, 보안을 위한 엔트리 폰 시스템과 개인금고도 제공된다.
05
래밍턴 아파트먼트 해머스미스
Lamington Apartments – Hammersmith
Lamington Apartments – Hammersmith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건물들에 자리 잡은 현대적인 서비스 아파트로 완비된 주방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라이브 음악 장소와 가까운 나무로 둘러싸인 브래컨버리 빌리지에 위치하며, 일부 아파트는 넓은 거실 공간, 평면 TV, 그리고 개인 정원 또는 테라스를 갖춘다. 햄머스미스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홀랜드 파크, O2 셰퍼드 부시 엠파이어, V&A 미술관, 치스윅 하우스, 하이드 파크 등의 명소에 인접해 있다. 커플, 가족,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적합한 이 아파트는 서부 런던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