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마 시티는 독특한 문화와 현대적인 도심의 조화가 매력적인 곳이다. 이 곳을 여행하며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자라면, 저렴한 가격에도 품질 좋은 숙박을 제공하는 몇몇 호텔들이 눈에 띌 것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추천할 만한, 교통이 편리하고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베스트 호텔 3곳을 소개한다. 여기서는 여러분의 파나마 시티 방문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이들 호텔의 위치, 서비스, 편의성 등을 자세히 리뷰해본다.
01
리안데 그라나다 우르반 호텔
Riande Granada Urban Hotel
Riande Granada Urban Hotel은 Bella Vista에 위치해 파나마 시티의 중요한 금융 구역 중심에 있다. 지하철 접근성이 뛰어나고 관광 명소, 쇼핑센터, 레스토랑이 인접해 있어 파나마 시티를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이상적이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과 무료 WiFi가 제공되며, 아동용 수영장, 야외 수영장, 24시간 리셉션이 갖춰져 있다.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와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며, 국립극장에서 4km, 토쿠멘 국제공항에서는 17.7km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다. 무료 개인 주차장도 제공된다.
02
햄튼 바이 힐튼 파나마
Hampton by Hilton Panama
Hampton by Hilton Panama는 파나마 시티의 금융 지구와 주요 비즈니스 지역에 가까운 다운타운에 자리 잡고 있다. 지하철 접근성이 좋고, 멀티플라자 퍼시픽 몰에 인접해 있어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무료 WiFi와 주차, 세탁실 겸 운동장과 바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아침 식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시내의 아름다운 전망과 야외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03
호스탈 코코스 인
Hostal Cocos Inn
Hostal Cocos Inn은 파나마 시티의 중앙, 오바리오에 소재하고 있어 지하철과의 접근성이 좋다. 이 호스탈은 저렴한 가격에 야외 수영장과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추가 요금으로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간소하게 꾸민 객실은 에어컨, 케이블 TV, 전화기 등의 필수 편의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되는 개인 욕실을 갖추고 있다. 무료 아침 식사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Bella Vista 지역에 위치해 다양한 현지 편의 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