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루 최고의 커플 가성비 호텔 TOP 3

오타루 최고의 커플 가성비 호텔 TOP 3

오타루는 북해도의 여미지로 알려진 고즈넉한 항구 마을이다. 특히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천천히 걸으며 이곳의 유럽풍 건축물과 아름다운 운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 커플들이 영원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숙소 선택은 더없이 중요하다. 오늘은 그런 여러분을 위해 가성비와 편안함을 모두 잡은 오타루의 호텔 TOP 3를 소개한다.
01
호텔 소니아 오타루
HOTEL SONIA Otaru
HOTEL SONIA Otaru는 오타루 캐널과 인접한 유럽 스타일의 호텔이다. 오타루 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오타루 카나이운카노유 온천을 비롯해 호화로운 일식과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커플이라면 이곳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운하 뷰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02
도미 인 프리미움 오타루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Otaru Natural Hot Spring
Dormy Inn Premium Otaru Natural Hot Spring은 오타루의 교통 요지인 오타루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다. 커플이 즐기기에 완벽한 대형 온천욕탕, 사우나, 스파,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오타루 운하와 태쇼유리관도 놓치지 마시길.
03
호텔 노드 오타루
Hotel Nord Otaru
Hotel Nord Otaru는 오타루 운하 바로 앞에 위치한 대리석 외관의 호텔로, 오타루 역에서 걸어서 7분 거리에 있다. 다양한 객실 옵션이 있어 커플의 취향을 만족시키며, 무료 WiFi와 모듈식 욕실, 고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옥상 바에서는 오타루의 바다와 역사적인 거리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