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트는 특별한 순간을 배경이 되어줄 발리에 있는 커플을 위한 럭셔리 호텔을 소개한다. 아름답고 낭만적인 풍경, 발리만의 독특한 문화적 매력, 그리고 멋진 시설을 갖춘 이 호텔들은 커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두 사람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발리의 럭셔리 숙소 5곳을 함께 살펴보자.
01
마야 우붓 호텔
Maya Ubud Resort and Spa
Maya Ubud Resort and Spa는 우붓 중심부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편안한 강변에 위치해 있으며, 열대 정글에 둘러싸여 있다. 24에이커의 넓은 부지 중 10%만 개발되어 자연친화적이고, 휴식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세련되게 장식된 객실과 빌라는 개인 플런지 풀을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발리 스타일의 디자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다. 세 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열대 정원에 위치한 두 개의 야외 수영장, 강가의 오픈 에어 스파, 요가 세션과 논 트레킹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우붓 궁전에서 1.8km, 고아 가자에서 1.5km 거리에 위치해 있어 문화적 명소 접근성도 좋다.
02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 리조트
Anantara Uluwatu Bali Resort
Anantara Uluwatu Bali Resort는 우루왓우 해안 절벽 위에 자리 잡고 있는 현대적인 럭셔리 리조트다. 무려 72개의 세련되고 넓은 스위트와 빌라를 제공하며, 모든 객실이 개인 발코니와 야외 통풍욕조를 갖추고 있다. 무한대로 펼쳐진 수영장, 전통 발리 럼붕 디자인의 스파,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가진 루프탑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남부 발리의 조용한 위치에 있어 절벽 위의 사원과 숨겨진 해변, 유명한 서핑 포인트인 파당 파당 비치 등을 탐험하기에도 적합하다. 주차, 고속 인터넷, 피트니스 센터, 해변 접근성, 풀사이드 바, 공항 교통편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03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InterContinental Bali Resort
InterContinental Bali Resort는 고요한 열대 정원과 순백의 모래사장 옆 발리 스타일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다.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발리의 자연, 문화, 엔터테인먼트 명소에 접근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 이탈리아, 일본 및 국제 요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며, 테마 밤과 미식 행사를 개최한다. 여섯 개의 수영장, 테니스 코트,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포함한 광범위한 레크레이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명한 현지 어촌 마을과 해변을 공유한다. 'In The Know' 컨셉으로 발리 문화와 유산에 몰입할 수 있다. 방과 스위트는 발리 스타일의 장식과 무료 Wi-Fi, 평면 TV,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특징이며, 일부는 만이 보이는 뷰를 제공한다. 클럽 객실은 버틀러 서비스가 있다.
04
포 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사얀
Four Seasons Resort Bali At Sayan
Four Seasons Resort Bali at Sayan은 우붓 바쁜 분주함에서 벗어난 아융강에 자리한 건축 걸작이다. 18개의 스위트와 42개의 빌라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발리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일부 빌라는 대규모 그룹이나 자취를 하기에 적합한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다. 발리 차크라 의식 치료를 비롯해 다양한 스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데, 아융강을 내려다보는 72피트 긴 터키석 색상의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전통 발리 요리와 국제 요리를 선보이는 두 곳의 레스토랑과 바를 즐길 수 있으며, 빌라 다이닝 서비스와 로맨틱한 옥상 저녁 식사 옵션도 있다. 요가, 안내 산책, 자전거 타기, 발리 댄스 공연 등 다양한 활동과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모든 연령대에 풍부한 경험을 선사한다. 리조트의 사적 공간은 첨단 기술과 수공예 원단, 인도네시아 유물을 이용하여 럭셔리한 실외 및 실내 생활 공간을 만들어낸다.
05
더 사마야 우붓 빌라
The Samaya Ubud Villas
The Samaya Ubud Villas는 사얀에 있는 롤링 힐스와 계단식 논 사이에서 평화롭고 조용한 휴식을 제공하는 럭셔리 리조트다. 이곳은 19개의 1, 2, 3 베드룸을 갖춘 빌라가 각각 아융강을 따라 자체적인 개인 플런지 풀과 정원을 갖추고 있다. 두 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작은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투어, 요리 수업, 여행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블랑코 박물관과 발리 새 관찰 투어에서 3분 거리에 있으며, 캄푸한 리지 워크에서 4분 거리에 있어 주요 명소에 가깝다. 평화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유명하며, 개인 풀장이 있는 아름답게 꾸며진 빌라에서 세심한 서비스, 품질 높은 식사 옵션, 고급 스파 치료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