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호텔 찾기는 여행의 시작과도 같다. 여행의 첫 단추를 잘 끼우기 위해 오늘은 끄라비(크라비)에서 당신의 지갑을 배려해 줄, 그러면서도 편안함과 편의성을 아낌없이 제공하는 호텔을 소개한다. 이글은 끄라비 도심부터 주변 경관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한, 객실의 질, 서비스, 위치 등을 고려한 최고의 가성비 호텔 3곳을 꼼꼼히 리뷰할 것이다.
01
크라비 친타 하우스
Krabi Cinta House
Krabi Cinta House는 크라비 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현대적인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하고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각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책상 및 무료 Wi-Fi 접속을 자랑하며, 주말 야시장이나 크라비 피어까지의 이동이 편리하다. 무료 공공 주차장, 투어 데스크, 짐 보관소 등의 시설은 물론, 로비에서 제공되는 신선한 커피와 차도 객실에 마련된 발코니와 LCD TV와 함께 여행의 편안함을 더한다. 추가 서비스로는 룸 서비스, 하우스키핑 및 암나오, 이스트 라일레이, 웨스트 라일레이 등 인기 해변과의 근접성도 갖추고 있다.
02
더 나이스 호텔
The Nice Hotel
The Nice Hotel은 크라비 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신축 호텔로, 개인 욕실이 딸린 21개의 맛깔스럽게 꾸며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현대적인 객실, 친절한 직원, 중심가에 위치한 이점 외에도 무료 Wi-Fi, 레스토랑, 세탁 시설, 무료 주차장, 공항 교통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마하라즈 푸드 마켓, 왓 카엣 코라와람과 같은 유명 관광지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크라비 공항에서 14km 떨어져 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금고, 전기 주전자, 무료 세면도구가 갖춰져 있으며, 매일 하우스키핑, 테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 객실 발코니도 제공한다.
03
끄라비 피타 하우스 (SHA Extra Plus)
Krabi Pitta House (SHA Extra Plus)
Krabi Pitta House (SHA Extra Plus)는 크라비 타운 중앙에 위치하며, 지역 레스토랑과 카페와 가까운 친근한 분위기의 예산 친화적 호텔이다. 싱글, 트윈, 그룹 숙박 등 다양한 여행자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방을 제공한다. 도심에서 단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로, 여행자에게 쉽게 접근 가능하다. 무료 주차, 공항 교통 서비스, 현장 레스토랑, 세탁 시설 등의 어메니티를 이용할 수 있다. 각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무료 Wi-Fi, 보안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하우스키핑 서비스, 인터넷 접속, 수하물 보관, 욕조/샤워시설, 무료 생수 등 추가적인 기능도 제공한다.